던파 현혹의 탑 업데이트

던페를 2주 앞둔 상태에서 나름 규모 있는 업데이트를 해주었습니다. 현혹의 탑 과 제국투기장이 바로 그것인데요. 제국투기장 에서는 어둠의 근원 10개 상자를 구매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애초에 얘기됐던 계귀모놀은 아니고 캐릭별로 10개 살자를 최대 50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도록 패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즉 모놀리움 50개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는 뜻이겠죠.


현재 던파 사이트 메인배너에 현혹의 탑 이라고 걸려 있는 내용 입니다. 위치는 망자의 협곡으로 기존 절망의 탑과 비탄의 탑이 있는 그 위치가 맞아요.

95렙 이상 캐릭들이 들어가는 곳이고 탑이긴 한데 지하로 내려가는 구조를 띄고 있습니다. 한주에 최대 5캐릭터가 참여할 수 있는데 여러개의 서버를 갖고 있다면 각 서버마다 5개의 캐릭터를 이용할 수가 있어요.


기본 95레벨 이상 캐릭터가 접속을 할 수 있고 4606항마력으로 비교적 낮은 제한을 갖고 있습니다. 한번 나왔던 던전은 초기화(매주 목요일) 전까지는 다시 등장하지 않는다고 하며 시작시 각성기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하네요.


현혹의 탑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으로는 카드, 할렘 에픽 무기, 카드 바인드 디바이스 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던전내에서 드랍되는 아이템이나 보상은 주울 수 없고 탐욕의 함이라고 하는 곳에 들어가 있게 됩니다. 그리고 그 함에 들어가 있는 아이템중 최대 3개를 선택해서 얻을 수가 있고 지하 3층, 5층 7층 클리어할 때마다 사신의 열쇠가 나오는데 개수 만큼 선택 가능한 보상이 더 많아 진다고 하네요.


확정 보상으로는 지하 7층 클리어 하거나 매주 목요일 초기화 되었을때 보상 수령 버튼을 클릭함으로써 얻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확정 보상은 현혹된 사념체 로 보여지며 이 아이템으로 할렘 에픽 무기 선택 상자 혹은 랜덤 항아리를 골라서 받을 수가 있는거 같아요.


던전을 돌다가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보상은 카드 바인드 디바이스 인데 이것은 카드의 합성을 통해 상위 등급 바드로 만들어 주는 것으로 최대 5개의 카드를 이용하여 합성 할 수 있습니다.

같은 등급의 카드들로만 이용 해야 하며 운 좋으면 상위 등급 카드가 나오고 더 운이 좋으면 상위 등급 카드가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확정 보상인 현혹된 사념체로 얻을 수 있는 에픽 무기 선택 상자 입니다. 랜덤 상자는 105개 선택 상자는 150개 인데 100만골드가 더 들어가네요. 할렘 무기가 필요하다면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개인 적인 생각으로는 새로운 에소 수급 던전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