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ai 변환 확실해요!

일반적으로 ai 파일을 이용할 일이 거의 없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인가 뭔가 하는 부분을 알아둘 필요가 없는데 언젠간 명함 제작을 위해서 ai 파일로 변환을 해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해서 각종 컨버터 사이트를 이용해 보았는데 jpg ai 변환이 완벽하게 되는 것을 거의 못본거 같습니다. 물론 대부분 웹에서 바로 변환하는 사이트 였는데 제대로 되지 않아서 특정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니 잘 되더군요!


reaConverter 라고 하는 프로그램 인데요. 여기를 클릭 하시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접속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ai 파일로의 변환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포맷을 변환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주고 있습니다.


15일간 무료 체험을 할 수가 있는데요. 지금 이미지는 14일 남았다고 하지만 현재 저는 엄청나게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사용을 할 수가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엄청(?) 특별한 기능 외에는 유료전환을 하지 않아도 사용을 할 수 있는거 같습니다. 물론 제가 버그 인지도 모르죠.


어쨋든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변환을 원하는 이미지 파일을 열어주세요. 여는 방법은 add files 를 클릭 해서 파일을 추가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화면 아래쪽에 Convert to 우측에 원하는 형태의 포맷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아마 ai가 없을 겁니다. 그렇다면 우측에 있는 플러스 버튼을 눌러서 ai를 찾아주세요. abcd 순이기 때문에 첫번째에 ai가 있을 겁니다.


그렇죠. 바로보이네요. ai 외에도 원하는 형태로 진행 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에 첫번째 화면으로 넘어가서 start 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컨버터가 진행 됩니다.


사용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화면도 생략이 되어 있고 사용 방법은 최소한으로 생략이 되어 있는데요.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이용을 하시는데에는 큰 불편함은 없을 거라고 예상 되네요.


jpg ai 변환을 완료한 이후에 으크로뱃 리더 프로그램으로 실행을 한 모습입니다. 정상적으로 변환이 되어 내용물이 보여지게 되네요.

인터넷 사이트에서 변환을 하는 다른 사이트들은 정상적으로 변환이 안되던데요. reaconvert 프로그램은 잘 됩니다. 이용에 참고하시면 되실거 같네요.

댓글